CAFE

답글

  • 정론직필님
    쪽지 보냈습니다.
    작성자 몽고반점형제 작성시간 17.12.08
  • 답글 네....감사합니다.
    읽어보았습니다.
    작성자 정론직필 작성시간 17.12.09
  • 답글


    <시>


    몽고반점형제



    (몽)_ 몽금포 흰모래사장 해송과 어장은 어떨까

    (고)_ 고래로 고기잡이 몽금포타령은 또 어떨까

    (반)_ 반도중서부 찻길로 뱃길로는 또 얼마일까

    (점)_ 점점이 부서지는 햇살과 파랑은 어떠할까

    (형)_ 형제 혈육들이 묻어놓은 탄식은 얼마일까

    (제)_ 제이제삼 목젖 타는 그리움들은 종식될까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12.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