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론직필님
쪽지 보냈습니다. 작성자 몽고반점형제 작성시간 17.12.08 -
답글 네....감사합니다.
읽어보았습니다. 작성자 정론직필 작성시간 17.12.09 -
답글
<시>
몽고반점형제
(몽)_ 몽금포 흰모래사장 해송과 어장은 어떨까
(고)_ 고래로 고기잡이 몽금포타령은 또 어떨까
(반)_ 반도중서부 찻길로 뱃길로는 또 얼마일까
(점)_ 점점이 부서지는 햇살과 파랑은 어떠할까
(형)_ 형제 혈육들이 묻어놓은 탄식은 얼마일까
(제)_ 제이제삼 목젖 타는 그리움들은 종식될까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