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미 中 외교관 "美 군함 대만 정박하면 무력통일" 경고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4&oid=001&aid=0009740530
지극히 당연하고 옳은 댓거리지만 이넘들아,
니들 손해볼까봐 인근국가 제대로 돕지않는 파렴치한 행위는 뭐냐!
그런식으로 행동하니 미국넘들이 니들을 우습게 보고 설쳐대지!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12.10 -
답글 짱개들 '믿는 구석'이 "확실히" 생긴 것 같군.
.
자꾸만 웃음이 나오네.. 작성자 서흥남 작성시간 17.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