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을 건너 가려는 사람들.헤엄쳐서 건너 가려는 사람들.뗏목를 만들어 함께 건너 가려는 사람들.다리를 놓아 다같이 건너 가려는 사람들.....얕은 곳을 찾아서 아래로 위로 떠나는 사람들.건너간 사람들에게 손 흔드는 사람들.기다리면 배가 올거라 믿는 사람들....하늘에서 밧줄이내려오길 기도하는 사람들...그리고멍하니 바라보는 사람도.나는 어디에.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7.12.12 답글 나는 또 어디에... ㅋ~https://youtu.be/2igs2KvJjAU 작성자 에델 작성시간 17.12.12 동영상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