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올림픽 기간 군사훈련 중단, 미국도 수용할 듯”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0&sid2=268&oid=032&aid=0002837915평창올림픽을 핑계로 군사훈련을 없애는 것으로 하면 좋겠는데-.꿈이 너무 큰가요?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12.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