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고반점형제님/스페인에서 보내주신 선물 소포 잘 받았습니다.감사합니다!사진은 책상 앞에 붙여두었습니다! 작성자 정론직필 작성시간 17.12.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