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게 사법부의 정의?|자유 게시판
    부패척결|등급변경▼|조회 57|추천 3|2017.12.23. 10:01http://cafe.daum.net/sisa-1/dqMu/26304
    뇌물 처먹은 돼지발정제와 불량완구는 무죄판결

    쥐새끼와 칠푼이 시절에 임명한 판사들 때문인가?
    작성자 정론직필 작성시간 17.12.23
  • 답글 이런 일이 뜻밖의 상황은 아니지요.
    현재 우리가 처하고 있는 현실의 바탕을 알려주는 바로메타 아닌가요?
    일제 식민지부터 전쟁을 지나 지금 이 시간까지 이곳에서 저지러진 적폐의 쓰레기가
    얼마나 많이 곳곳에 심어지고 심각해 졌는지--.
    그래서 현 정권이 서고 얼마후부터 비난일색의 진보연 하는 주장에
    동의할수 없었던 것이지요.
    무력으로 이룬 혁명이 아닌데 주어져 있는 현실을
    민주적으로~협의해서~하면서 개혁`할수 있는 건
    일부분일 수밖에 없는 게 당연하잖나요?
    잡아넣으면 풀어주고 무죄 판결하면?
    앞 날의 희망?
    그냥 헬 조선!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12.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