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운영진의 게으름인지 고의적인지 몰라도
    아 카페가 끝을 향하고 있는듯한 느낌
    헛된 망상과 거짓을 힘들게 연구해논 연구물이라고 쉴드치는 안하무인이 판침
    헛된 망상과 거짓이라는 판별을 반론을 제기 한사람이 처음부터 끝까지 증명하라는 겪
    이러면 논쟁으로 소모적인 얘기가 오갈 뿐 진전은 없고
    설사 논리적인 대응이 있다하더라도 원론적인 이야기 한방에 모든게 뒤집혀 짐
    카페에 고의적인 폭탄이 내재되어 있는 것 같은데 운영진은 나몰라라 하고 있슴
    진리와 진실을 추구하고 불의와 거짓에 쉽게 타협하지 않는 대쪽같은 성향의 회원이 많아 용납이 안될 거라 생각했는데
    꼭 그렇지도 않은 거 같음
    작성자 솔길 작성시간 17.12.23
  • 답글 솔길님이나 강어님, 치우님, 살아봐님 등등 이성있는 회원분들은 더 이상 신경쓰시지 마시고, 북미관계에만 집중하면 될 것 같습니다. 작성자 청량산 작성시간 17.12.23
  • 답글 정론직필을 지향한다는 이 카페에는 적격(適格)이 아닌 자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의외로 대륙조선설을 진짜로 믿거나, 상당히 경도된 자들이 많네요.

    우전이나 처음처럼, 노란돼지, 은하철도등은 아예 확고하고, 그외 여럿은 상당히 경도된 것으로 보이며,
    거기에다 저런 것도 역사랍시고 역사 대접을 해주려는 심정적 동조자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어떻게 저런 황당소설을 믿고, 제 아무리 반론을 제기해도 대륙조선설이 근거도 없는 황당소설인지를 인식하지 못하는지...

    그저 저들한테는 근세조선이 중국 대륙에 있었다고 많이 믿으라고 내버려 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구제 불능이면 신경을 꺼버리면 됩니다.
    작성자 청량산 작성시간 17.12.23
  • 답글 예전에 요수라는자가 "아메리카조선설"이라고 혹세무민하면서 장난쳐서 상당히 헛된 에너지와 메모리를 소모시켰는데 운영진에서 활동정시켰읍니다."대륙조선설"이라고 우루루몰려와서 같은짓하는데 왜 내버려두는지 모르겠어요. 요수라는자를 활동정지시키면 이자들도 같은 차원에서 활동정지 시켜야될터인데 형평성에 어긋나지요. 아주 가끔도 아니고 상당히 자주 낙서를 올리니 좀 피곤하기도 해서 이카페 들어오고 싶은 마음이 없어집니다. 작성자 우람 작성시간 17.12.23
  • 답글 원래 음모론에는 댓글 달지 않는 법
    음모론 카페로 변질되기 전에 손을 보던지
    공식적인 입장차를 발표함으로 불필요한 논쟁을 막아야 할 필요 있음
    지성인이 그동안 축적해온 도덕과 상식은 거짓과 왜곡을 타협시킬만큼 만만한 것이 아님
    통상인의 지적판단능력을 우롱하는 일들이 벌어져서는 안됨
    판단을 회원에게 맡긴다는 것은 맞는 말 같긴하지만 실상은 큰 책임과 권리를 회피하는 것임
    작성자 솔길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7.12.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