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의 희생은 있겠지만 모두 구출은 당연! 얼마후 전원구출 ^^ 그런데 얼마가지않아 상황은 정반대 아직도 진행형인데(세월참사) 제천참사에 참 살기 힘든 나라구나 하는 자괴감이 듭니다 평범한 국민에게는 변한게없는 현실 이런 나라에 세금 에누리없이 받치고 사는게 저주스럽기만 한다면 오버한거가요?작성자우봉작성시간17.12.24
답글그동안 제대로 된 정책보다는 실적 위주요,있는자들 위주로 운영돼 온 제도와 체제, 그리고 나눠먹기와 뇌물받고 봐주기로 쌓여온 것들이 잠깐의 정권교체로 금방 사라질꺼라 생각하셨나요? 뿌리까지 온갖 쓰레기들의 폐해가 쌓이고 싸여 오랜 진통이 필요하다는 판단입니다. 당장의 이익을 바라보고 지내온 적폐! 거의 혁명에 가까운 개혁이 필요하지 않을까합니다만 너나 나나 모두 금방 해결되길 바라는 것도 해결을 힘들게 할 듯하네요.작성자한동네작성시간17.12.24
답글 네, 정부(국가)와 대중들이 원활하게 맞물려 가야 좋은 나라겠지요. 작성자시사평론작성시간17.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