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티스 美국방 "단기간에 주한미군가족 철수하는 비상대응 계획中"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0&sid2=268&oid=023&aid=0003340254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12.24 -
답글 "이어 그는
“여전히 평화적으로 해결해 나갈 시간이 있지만
낙관적으로 생각할 이유는 별로 없다”며
미군이 한반도에 일어날 수 있는 전쟁에
대비하도록 당부했다고 AP는 보도했다.
또 매티스 장관은
‘주한미군 가족 철수론’에 대해 언급하며
“아직 그러한 시점이 아니라고 생각한다”며
“지금은 철수를 위한 어떠한 계획도 없다”고 말했다.
다만, 그는
“단기간에 가족들을 바로 철수시킬 수 있는
비상대응을 계획하고 있다”
고 덧붙였다."
====
미군가족 철수 = 대북 선제공격..
=)) 미국이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 북한을 짖뭉갤 수 있다.
고로 미국 패망을 걱정할 필요는 없다.
=)) 미국이 망할까봐 엄청 두렵다.
.^^ 작성자 역사나무 작성시간 17.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