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1997년 북미 상황에 대해서 조언해주실 분요,
    비트코인이 유독 아시아 쪽에서 난리인데 북미 상황이 1997년 같으면 가상화폐를 이용해서 위기을 모면 하고자 제2의 외환위기 같은 것을 만들수도 있다는 개인적인 생각? ㅎㅎㅎㅎ
    작성자 스위트 바질 작성시간 17.12.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