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브로프, 북한과 미국에 대화 거듭 촉구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0&sid2=268&oid=003&aid=0008359946
중개자도 없는 가운데 대결 일변도로 달리는 북미에 <대화하라!>
미국은 비핵화 해야--
북은 적대시 정책을 폐기해야--.
누가 더 아쉽고, 아프고, 미칠것 같은지를 숨기고 벌리는 자존심 대결!
미국은 지들 말로도 3개월 내에 북이 핵 완성할거라 했는데?
마치 시계 초침 가는 소리처럼 바쁜 미국 아닌가.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1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