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새해가 밝아옵니다>^*~



    여러 회원님들, 여러 선생님들, 독자님들

    게시판지기님들
    운영자님들
    카페지기님


    올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고
    밝아오는 새해 벅차게 맞이하십시오!


    ---------------------------------------------




    <시시평론> 드림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12.29
  • 답글 올 한해 풍부한 감성속에 번득이는 내 벗의 영혼을 느끼며
    나날을 반기고(반갑고, 기쁘고, 고맙다는 제 구호) 누렸습니다.
    그 노고에 보답도 못한 채 저무는 해가 아쉽지만...
    기다림 또한 은은하니 즐거이 견디렵니다.

    건강하시고 건필하시기 바라며...

    구담 올림.
    작성자 구담 작성시간 17.12.30
  • 답글 감사합니다
    새해엔 또 다른 큰 희망을 가져봅니다
    작성자 知天命 작성시간 17.12.29
  • 답글 굴곡진 오역의 역사 한페이지를 장식하며 정유년
    닭띠해가 뉘엇뉘엇 저물어 가네요
    무술년 새해엔 더욱 자주적인 인민 그리고 조국을
    생각하는 한해가 되시길
    그리고 시사평론 선생님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7.12.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