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日 반발.. 美도 불만.. 위안부-개성공단 검증 '외교 후폭풍'
    http://v.media.daum.net/v/20171230030134710
    이게 우리의 현재의 진면목이다
    지애비의 뒤를 이어 피해자는 모르는 채 뒷구멍으로 합의했던 위안부합의의
    진실을 파 헤쳤다고 걱정하는 찌라시!
    미,일의 심정을 거슬렀다고 걱정하는 똥아.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12.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