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반발.. 美도 불만.. 위안부-개성공단 검증 '외교 후폭풍'http://v.media.daum.net/v/20171230030134710이게 우리의 현재의 진면목이다지애비의 뒤를 이어 피해자는 모르는 채 뒷구멍으로 합의했던 위안부합의의 진실을 파 헤쳤다고 걱정하는 찌라시!미,일의 심정을 거슬렀다고 걱정하는 똥아.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12.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