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이 우리의개성공단에 대해 재빨리 한마디했네...저래가지고 세계인의 신뢰를 얻을수있을까?기분이 나쁘다. 작성자 솔구름88 작성시간 17.12.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