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위원장은 이날 조선중앙TV를 통해 방송된 신년사 육성 연설에서 "미국 본토 전역이 우리의 핵 타격 사정권 안에 있다"면서 이렇게 밝혔다.그는 "미국은 결코 나와 우리 국가를 상대로 전쟁을 걸어오지 못한다"고>......새해부터는 남북이 협력,화해의 발걸음을!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1.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