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수도명칭 서울 1946년도 경기도에서 특별시로 승격되는바람에 경성혹은 한성을 서울로 부르기로 했다 그런데 그 작명이 카톨릭교를 잘아는 어느 외국인에의해 그렇게 불려졌는데 서울은 한자어도 아니고 그렇다고 순우리네 말도 아니다.. sheol 이발음 을 그들은 쉐울, 스울,세울 ,,, 이라고 발음한다,... 히브리어 로는 지옥이라는 뜻이다... 작성자 은하철도99콘 작성시간 18.01.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