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새해 뜻한바 이루시는 한해되시길 소망해요 ^^ 최대의 난관이 봉착되었네요 국+바 = 적폐연합 : 앞으로의 행보에 차질은 있을듯한데요 다행인 것으로 미국의 노선은 이미 정해져 있다는 것과 남북 정해진 흐름으로 가고 있다고 보기에 무사히 넘어설 수 있을 것으로 안심해 보네요 감사합니다. ^^작성자SNIPER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8.01.02
답글해방후 계속 쌓여온 적폐덩어리들이 뒤엉켜 어떤게 정말 적폐인지를 알기도 힘들게 된게 현재 우리의 모습이다보니...... 그속에서 고통과 번민,그리고 온갖 고초를 겪어온 이들이 갖고있는 분노가 너무 큰 탓에 오히려 청산하는 길에 장애물이 되는 모습이 연출되고 있습니다. 아차하면 그들이 적폐들과 앞뒤에서 청산작업을 망칠수도 있겠다는 우려가 ..... 걱정입니다. 참 본문글 잘 읽었습니다.조리있는 글솜씨 부럽습니다.작성자한동네작성시간18.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