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TBC 2018 신년특집 대토론
보시길 바랍니다.
적폐들의 남북관계 바라보는 시각이
친미, 친일 적폐들이군요
조선의 신년사에 28시간만에 한국정부의 답변이 문제가 있다고
까대는 자한당 썩을 것들, 위안부협상을 파헤치는 것도 잘못이다 ?
UAE 뒷조사 하는 것도 잘못이라고 MB 보호하려는거 아닌가 ?
이런자들을 지지하는 인간들 제발 꺼져주시길 ~ ㅋ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8.01.02
이미지 확대
-
답글
썰전보다 더 재밌더라구요.
작성자
BLUEANGEL
작성시간
18.01.03
-
답글
오늘 jtbc 대토론 보고서 배꼽이 빠질뻔 했습니다. ㅎㅎ
노회찬 의원이 논리가 출중하고 순간대처 능력이 탁월하네요
작성자
SNIPER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1.02
-
답글
궁색하기가 왜 내가 이런 자리에 앉았나 할 정도로 보기가 애처롭습니다.
적폐청산을 반대하는건 아닌데, 협치를 한다면서....조사는 해야하지만....아니 반대는 아니고....
수준들 하고는!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1.02
-
답글
무지하게 웃고 있습니다. ㅎㅎㅎㅎ...혼수성태와 노회찬의원님이 거의 코미디 쑈를 하고 있습니다....ㄷㄷㄷ...
작성자
양키왜구믿지말자
작성시간
18.01.02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