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한미연합훈련 '단골' 본험 리처드함, 동해 떠난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0&oid=001&aid=0009788474
    미 해군연구소(USNI)뉴스 등 미언론에 따르면 일본 나가사키(長崎) 현 사세보(佐世保)를 모항으로 하는 본험 리처드 함이 이달 말이나 다음 달 중 입항할 4만1천t급 강습상륙함 와스프(LHD-1)와 임무 교대할 예정이다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1.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