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북 당국간 대화가 진행되는 게 못마땅한 미국!
대통령,유엔 대표.국무성 대변인 미 대사들이 모두 나서서 불편을 노골적으로 표시!
적당히 하라는 신호?
찌라시들은 미국의 심기를 건드려선 안된다는 글로 도배하고
혹시 좋은 어울림이 계속될까 불안함에 목청이 높아지네요.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1.03 -
답글 혹시 좋은 어울림이 계속될까..
불안한게 아닐수도 있습니다.
미국의 해꼬지가 불안한것 일수도 있다능..
세월호 사건을 주도한게 미국 이고..
박근혜 타도를 주도한것도 미국 이라면..
정치.언론인들이 그 사실을 눈치까고 있다면..
혹시 있을지도 모를 미국의 해코지에 대해서..
불안해 하는게 정상 이겠죠.
.^^. 작성자 역사나무 작성시간 18.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