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자한당 대표 홍머시기가 <이젠 sbs도 빼겼다>고 했다네요.
    집권만 하면 언론에 재갈을 물려 지들 정권의 필요성만 홍보케해
    기레기라는 별명까지 얻었는데 이젠 정권을 넘기다보니 방송국도 뺏겼다고!
    더 웃기는 건 sbs의 주장이라는
    <방송은 누가 정권을 잡았다고 소유하고 통제할수 없는거다>했다나요?
    그럼 정권잡고 방송 장악해 여론몰이한 건 귀신이었다는 건지-.
    이러니 코매디언들이 소재찾기가 힘들수 밖에 없다는 생각입니다.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1.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