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http://m.breaknews.com/a.html?uid=549806§ion=sc2
    순천시, 전남 최초 학교급식 GMO 농산물 퇴출
    작성자 작은쉬리 작성시간 18.01.04
  • 답글 우리나라의 먹거리는
    이미 몬산토와 빌게이츠의 마수에 점령 당했다고
    봐도 무방할 것 입니다.
    그나마 학교급식 이라도 이렇게 GMO 농산물을
    퇴출 시킨다니 다행이네요
    앞으론 이런 학교가 늘어나야 할텐데 말입니다
    현실을 보면
    이나라의 미래가
    참으로 암담합니다...
    작성자 빈들에부는바람 작성시간 18.01.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