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breaknews.com/a.html?uid=549806§ion=sc2순천시, 전남 최초 학교급식 GMO 농산물 퇴출 작성자 작은쉬리 작성시간 18.01.04 답글 우리나라의 먹거리는이미 몬산토와 빌게이츠의 마수에 점령 당했다고봐도 무방할 것 입니다.그나마 학교급식 이라도 이렇게 GMO 농산물을퇴출 시킨다니 다행이네요앞으론 이런 학교가 늘어나야 할텐데 말입니다현실을 보면이나라의 미래가참으로 암담합니다... 작성자 빈들에부는바람 작성시간 18.01.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