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0&sid2=268&oid=009&aid=0004078058
    트럼프 "회담은 좋은 것"…남북 고위 대화 환영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트위터에 "실패한 '전문가들'의 끼어들기에도 불구하고, 내가 확고하고, 강력하고, 북한에 대해 우리의 모든 '힘'을 쓸 의지를 보이지 않았더라면 지금 북한과 남한 간 회담과 대화가 이뤄질 것이라고 믿는 사람이 있겠느냐?"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바보들, 하지만 회담은 좋은 것"이라고 덧붙였다.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1.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