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61107

    오늘 1월 6일은 청원 마지막날입니다.
    우리는 모두 벌레가 먹고죽는 GMO를 기름으로, 라면으로, 된장으로, 콩나물로, 두부로, 간장으로, 밀가루식품으로...
    매일 삼시세끼 먹고있습니다.

    우리 자신을 지키기위한 것이지 남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스스로 소리없는 사람은 누구도 보호해주지 않습니다.
    현재까지 한달동안 만명도 서명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 몇시간 남지 않았습니다.
    단지 몇초만 할애하셔서 나 자신과 우리 서로를 위해 작은 소리나마 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탄저균과 GMO유전자는 동종 작성시간 18.01.05
  • 답글 참여하였습니다 작성자 백월 작성시간 18.01.05
  • 답글 서명했습니다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8.01.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