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잼있게?... 보셨으면 합니다.
    정치인보다는 언론인 및 학자로...제 생각.

    유시민의 2005년 서울대 강연 中
    https://youtu.be/0LQZXfy09L4?t=2630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8.01.06 '잼있게?... 보셨으면 ' 글에 포함된 동영상 동영상
  • 답글 적폐도 싫지만..
    촉새 없는 세상은 어떤 세상일까?
    작성자 서흥남 작성시간 18.01.07
  • 답글 네..^^

    노통의 이끌림은...
    뭐라 표현하기는 어렵지만...

    여느 정치인들에게 느끼지 못하는...
    미안함이...늘 마음 한구석에 있어서 아닐까.(제 느낌)
    작성자 강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1.07
  • 답글 노통을 높이 샀다가 아직은 멀었구나하며 실망해서 방관자로 섰던 나.
    그의 죽음을 보면서 그가 변호사 라는 한계에 갇혀 이런 꼴을 자초했다고 판단했던.....
    나라를 망쳐온 세력에게도 애국심은 있을거라는 애정(?)을 가진 댓가라고.....
    아직도 그걸 스스로 뒤집진 않았지만 그가 걸으려 했던 방향은
    그가 이 땅의 대통이었음을 인정하게 됩니다.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1.07
  • 답글 탄핵기각 이후 대학생들 앞에 모습을 드러낸 노무현 대통령의 인생특강

    그 분이 돌아가시고...
    정치에 관심을 가진 한사람으로...

    https://youtu.be/S2TBS5WHNys?t=37
    작성자 강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1.06 '탄핵기각 이후 대학생' 글에 포함된 동영상 동영상
  • 답글 그가그립다 북콘서트中

    이명박 맹비난하는 유시민...
    노무현대통령 이명박에게 당한것 지금도 너무 분하다

    https://youtu.be/XGW4rNnSPeM?t=118
    작성자 강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1.06 '그가그립다 북콘서트' 글에 포함된 동영상 동영상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