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v.media.daum.net/v/20180108074821857
韓 향하던 이란 유조선 동중국해 침몰..32명 실종(종합)
단순한 유조선 침몰로 보이지 않습니다만 어떠신지요?
아무리 유조선이라지만 배끼리 부딪혔는데 저리 불바다가 될 수도 있는지? 하필 이란 소유라는 것도 걸리고, 시국도 그러한데. 작성자 김태규 작성시간 18.01.08 -
답글
<시>
김태규
(김)- 김의 성씨는 한민족 풍성이 아닌가
(태)_ 태초 은성한 숨결 드넓게 뻗으리니
(규)_ 규준처럼 다시없을 기둥반석되리라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1.08 -
답글 그런 느낌이 듭니다.
어딘지 좀 수상한 구석이....
미국, 영국 등은 이란을 궁지로 몰아넣고자 하는데...
특히, 만일 이란이 중국을 통해 북한에 석유를 공급한다면???
미국, 영국은 더욱 이란을 곤경에 빠뜨리고 싶겠지요.
작성자 정론직필 작성시간 18.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