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http://v.media.daum.net/v/20180108074821857

    韓 향하던 이란 유조선 동중국해 침몰..32명 실종(종합)

    단순한 유조선 침몰로 보이지 않습니다만 어떠신지요?

    아무리 유조선이라지만 배끼리 부딪혔는데 저리 불바다가 될 수도 있는지? 하필 이란 소유라는 것도 걸리고, 시국도 그러한데.
    작성자 김태규 작성시간 18.01.08
  • 답글


    <시>


    김태규



    (김)- 김의 성씨는 한민족 풍성이 아닌가

    (태)_ 태초 은성한 숨결 드넓게 뻗으리니

    (규)_ 규준처럼 다시없을 기둥반석되리라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1.08
  • 답글 그런 느낌이 듭니다.

    어딘지 좀 수상한 구석이....

    미국, 영국 등은 이란을 궁지로 몰아넣고자 하는데...
    특히, 만일 이란이 중국을 통해 북한에 석유를 공급한다면???

    미국, 영국은 더욱 이란을 곤경에 빠뜨리고 싶겠지요.
    작성자 정론직필 작성시간 18.01.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