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을 맞아 회담하는 정권에 미와 남의 소위 전문가들이 <북과의 대화는 평창올림픽에 한정해야 한다>며 합창!잘 키운 전문가(?)들이 알아서 박자 맞춰 노래하니 웃어야 하나,울어야 하나.....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1.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