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권의 유명 개그맨 홍발정님께서 내 밷으셨다는 개그-.'종편들이 시시콜콜 자한당만 까대는데 우리가 집권하면 종편의 절반은 없애야 한다'고.장악했던 sbs를 현 정권에 빼앗겻다더니 이젠 한걸음 더 나가신 발언!위대하신 홍발정님의 말씀만으로도 방송을 제대로 장악했었음을 알려주는데 그것도 못 알아듣는 성조기든 물건들은 머리가 장식품인지-.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1.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