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정치권의 유명 개그맨 홍발정님께서 내 밷으셨다는 개그-.
    '종편들이 시시콜콜 자한당만 까대는데 우리가 집권하면 종편의 절반은 없애야 한다'고.
    장악했던 sbs를 현 정권에 빼앗겻다더니 이젠 한걸음 더 나가신 발언!
    위대하신 홍발정님의 말씀만으로도 방송을 제대로 장악했었음을 알려주는데
    그것도 못 알아듣는 성조기든 물건들은 머리가 장식품인지-.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1.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