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ytn을 보는데 패널 한 사람이 '북에는 여론이라는 것이 없다'며 말을 하네요.
    그곳은 오직 지도자 한 사람만이 판단을 할수있고 그게 여론이다?는.....
    이런 웃기는 사람들이 방송에 나와 계속 주입할 때
    무슨 문제든지 북과 연관만 있으면 부정적인 방법에 기우러지는 거 겠지요.
    개인의 판단에 사지선다형 답안지처럼 스며들게하는 쇄뇌의 하나로
    그것의 일반화된 우리사회를 봅니다.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1.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