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문빠라는 진상들이 휘젓고 다니는게
    별로 아름다워 보이질 않아요
    이제 그만 나가주면 안될까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8.01.10
  • 답글 아이디를 보면 나름 이 사회를 위해 많은 시일을 던진듯한 분이
    왜 글만 올리면 문빠타령만 올리시는지-.
    님이 그동안 사회운동을 하면서 느끼고 겪어온 모습들을 올려주시는게
    많은 회원들을 이해시키고 세상보기에 도움이 될듯 싶네요.
    그게 님이 바라는 사회,님이 바라는 인식의 기준들을
    주장하는 이유를 알게하고 공감케 싶다는 생각이네요.
    님이 던지는 공감없는 빈정거림은 님이 지내온 지난날을 오해할 수도.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1.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