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일 위안부 합의>과 <한,UAE 합의>에 대한 정부의 대응을 보면서
갖는 심정은 참담하네요.
헌법부터 하다못해 작은 법규조차 아는게 없는 나로서는
<뭐, 이런 나라가 다 있냐?>는 기막힌 분노 뿐!
정권을 잡고 다른나라와 비밀협정을 맺고 비밀로 처리하면 30년을 감출수 있다?
앞으로 누가 정권을 잡으면서 통채로 팔아먹어도 30년동안 숨길수 있다?
다른 나라들에도 다 이런가?
나만 이런 마음에 허탈한건가............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1.10 -
답글 허탈하지요
국가간의 협약을 함부로 뒤집을수 없는 것이 현실이고
국제적으로 신뢰가 문제가 될수도 있고 이래저래 방향을
정하기 어렵다는 것은 공감되니요
한일 위안부합의는 아쉽지만 전정권의 악법도 법이라고
파기하는 순간 경제면에서 크게 확대되는 후폭풍이 있겠고,
딱히 묘수가 나오기 힘든 과제라서요
향후 전개될 방향을 지켜봐야 겠네요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8.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