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가지 궁금증>
-한국당 : 친미,친일 부역자 들이라서 싫고
-민주당 : 그냥 하는게 다싫고
-바른당 : 반북을 외치니 싫고
-국민당 : 어차피 포기한 것들이라 싫고
다 싫은듯 한데 ?
다 싫으면 산속에 들어가셔야지 이것도 저것도 싫다면
그것은 당신의 정체성을 의심해 봐야하는 것 아닌가.
싫은 인간들 천지인데 구지 한쪽만 잘못이라 우기는 것은
이유가 뭘지 ~
잘해보겠다는 것들을 미국의 꼬봉이라 막연하게 이유도 없이
까고 있는 것은 "당신이 진정한 수구" 아닐까 ?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8.01.10 -
답글 ^^
들어가려고 안하니 억지로 들여보내려
하지만, 반격이 거세니 시간을 두고서
보내야 겠지요. 작성자 SNIPER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1.10 -
답글 민중당 혹은 그야말로 평화통일주의자 겠지요. 산속에 들어갈 것이 아니라 금강산에 가야지요. 작성자 양키왜구믿지말자 작성시간 18.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