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날씨가 많이춥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허니맘 작성시간 18.01.11
  • 답글


    <시>


    남북 여름이와 겨울이들



    남쪽아, 여름 내내 아팠지? 북쪽이야 실컷 놀자!

    북쪽아, 겨울 내내 애썼지? 남쪽이야 실컷 놀자!


    -------------------------------------------------




    <시>


    여름이와 겨울이



    겨울아, 그간 추웠지? 여름이야 실컷 놀아!

    여름아, 그간 더웠지? 겨울이야 실컷 놀아!



    ========================================================




    * 이 두 편의 시를 <허니>를 비롯해 <남북 어린이들>에게 선물합니다.


    <허니> 책상에 붙여주세요.~
    <시사평론> 아저씨가 준 선물이라고요.^^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1.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