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씨가 많이춥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허니맘 작성시간 18.01.11
-
답글
<시>
남북 여름이와 겨울이들
남쪽아, 여름 내내 아팠지? 북쪽이야 실컷 놀자!
북쪽아, 겨울 내내 애썼지? 남쪽이야 실컷 놀자!
-------------------------------------------------
<시>
여름이와 겨울이
겨울아, 그간 추웠지? 여름이야 실컷 놀아!
여름아, 그간 더웠지? 겨울이야 실컷 놀아!
========================================================
* 이 두 편의 시를 <허니>를 비롯해 <남북 어린이들>에게 선물합니다.
<허니> 책상에 붙여주세요.~
<시사평론> 아저씨가 준 선물이라고요.^^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