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우리가 북한에 대해 왜곡된 자료가 너무 많은게 문제입니다. 보수든 진보든 그런것에 민감하여야 하는데 그러지 않는 다는게 문제라는 것입니다. 너무 안타까워요. 저도 보수지만 북한이 잘한 점은 인정하고 못한 점은 비판하거든요. 작성자 돌아온저격수다 작성시간 18.01.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