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최근 까페에서 준내전이 발발중인데..저는 외려 긍정적인 신호로 보입니다. 새벽직전의 어둠이 가장 어둡듯이... 작성자 나는그냥보통사람 작성시간 18.01.13
  • 답글 누가 잘못했다 잘했다가 아니고요. 모두 답답해서 이말저말 하다보니 이런 내전이
    벌어진거 아닐까요? 북에서 우리 모습을 보면 '이제 됬다. 그들이 매우 답답해한다. 이젠 움직일 때다.' 라고 이해했기를 기대하는 것입니다.
    작성자 나는그냥보통사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1.13
  • 답글 항상 방법론에 대한 이견은 있을수 있지요.
    벌써 직필님의 분명한 카페규정에 대한 입장표명이 있었네요.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1.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