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입니다.늦었지만 새해 인사 올립니다.정론직필님을 비롯한 스승님.선생님.선.후배님께고 문안 인사 드립니다.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건강하시고요. 꾸벅. 작성자 아름다운밤하늘 작성시간 18.01.16
-
답글 님도 멀리서 찾아주셨군요.
고맙습니다. 항상 님도 건강하시고 좋은 글 많이 올려주세요.^^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1.16 -
답글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작성자 知天命 작성시간 18.01.16 -
답글
외국에서 살아가며 활동하기 어려운 점도 있겠지만
지척이 고국이다 하시고 아름답게 밤하늘을 수놓으세요.^^
<아름다운 밤하늘>이라는 평범한 말이
이렇게 멋지게 가슴에 와 닿습니다.
힘내시고, 편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1.16 -
답글 네..감사합니다.
언제나 건강하십시요. 작성자 정론직필 작성시간 18.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