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방금 쥐새끼 기자회견 역시나 개소리였고 들을 것도 없는 내용. 서있는 자세나 관상등을 봤을때 하는 말투를 보니 아주 암울한 상이네요. 국민과 나라에 복이 될듯 싶네요. 작성자 양키왜구믿지말자 작성시간 18.01.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