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박 전 대통이 급해지긴 많이 급해졌나 봅니다.긴급 기자회견 한다네요.들으나 마나 겠지만요.....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1.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