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토시행님께...

    우선...
    죄송합니다.ㅠㅠ

    제가 무대뽀라...연락도 없이 무작정.
    잠실새내역 호수노래방에...찾아 갔습니다.(길치라 헤맴)
    지하노래방에 내려갔는데...아무도 없구요.
    늦은 건가요.(5시30분 도착.)
    1층 "풍경원"음식점에 들어가...물어도 보고.(모른다고 함)

    여튼...
    집에 왔습니다.(안산)

    제가...
    아직...정신을 못차렸네요.

    수첩에 연락처가 있을텐데...당일날 막상 찾아보니 없습니다. ㅠㅜ
    어디다 두었는지...모르겠습니다.(죄송요)

    그래도...
    걍...갔는데,,,허탕을 쳤네요.

    나중에 시간되면...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8.01.17
  • 답글 네..ㅠㅠ

    죄송합니다.

    더 일찍 갈 수도 있었는데요...

    미리 챙겨서 준비해 놓았다면...좋을 것을,,,제 부주의입니다.ㅠㅠ

    수첩 찾다가 시간보내고...컴에도 저장해놓은 것 같은데요.
    하필이면 메인보드수리한다고...분해 해놓은 상태라 확인도 못했습니다.

    다음엔...
    준비 확실히 하고 찾아뵙겠습니다.^^

    (놀이터가 앞에 있구요...)
    작성자 강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1.17
  • 답글 5시 15분쯤 거기서 나와 시장 골목 음식점에 있었는데...
    전화했더라면...만날 수 있었는데 말이죠.

    암튼, 위치는....잠실새내 역 2번 출구로 나와 석촌호수 방향으로 죽 걸어오면(5분정도)
    잠실새마을시장(=전통시장)이라는 간판이 있는 곳(천막 많은 곳)
    골목이 바로 재래시장 골목인데....첫번째 좌측 골목 끝에 쯤에
    조그만 간판이 있습니다. 찾기에 쉽지는 않지요.
    작성자 정론직필 작성시간 18.01.17
  • 답글
    제가 길치라서요...ㅠㅜ

    네..^^
    죄송합니다.
    작성자 강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1.17
  • 답글 저런~~ 5시 반 이면 시장근처 식당에 있을 때인데, 아쉽구만.
    쪼금만 빨리 오지.
    혹시나 혹시나 하고 기다렸건만...
    어쨌든 거기까지 와 줘서 고마우이.
    시간은 많으니 다시 와.
    내가 10여일 전에 핸드폰을 잃어버리는 바람에 전화번호가 싹 날아가버렸어.
    오늘에서야 자네 전화 번호를 직필님한테 알아냈으니
    앞으로 시간되면 연락 하겠네.
    고생만 뭣빠지게 했구만..
    작성자 토시 작성시간 18.01.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