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글5시 15분쯤 거기서 나와 시장 골목 음식점에 있었는데... 전화했더라면...만날 수 있었는데 말이죠.
암튼, 위치는....잠실새내 역 2번 출구로 나와 석촌호수 방향으로 죽 걸어오면(5분정도) 잠실새마을시장(=전통시장)이라는 간판이 있는 곳(천막 많은 곳) 골목이 바로 재래시장 골목인데....첫번째 좌측 골목 끝에 쯤에 조그만 간판이 있습니다. 찾기에 쉽지는 않지요.작성자정론직필작성시간18.01.17
답글 제가 길치라서요...ㅠㅜ
네..^^ 죄송합니다. 작성자강어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8.01.17
답글저런~~ 5시 반 이면 시장근처 식당에 있을 때인데, 아쉽구만. 쪼금만 빨리 오지. 혹시나 혹시나 하고 기다렸건만... 어쨌든 거기까지 와 줘서 고마우이. 시간은 많으니 다시 와. 내가 10여일 전에 핸드폰을 잃어버리는 바람에 전화번호가 싹 날아가버렸어. 오늘에서야 자네 전화 번호를 직필님한테 알아냈으니 앞으로 시간되면 연락 하겠네. 고생만 뭣빠지게 했구만..작성자토시작성시간18.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