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北 국제사회로 나올 수 있는 가능성 열어줘"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0&sid2=268&oid=001&aid=0009821898구경만 하면서 기다리는 나는 그래,누가 잘했다해도 박수 쳐 줄테니 잘 좁 해라!---.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1.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