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美 의원 33명 “북미 군사당국간 소통 재개하자”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4&sid2=232&oid=020&aid=0003122834
북한을 ‘(미국이) 군사당국 간 정보를 교환하지 않는 유일한 핵무장 국가’라고 평가한 이들은 “과거 소련과도 수십 년간 정보를 교환했다”며 군사당국 간 대화 재개를 ‘분쟁을 피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첫 조치’라고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