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은희 구케의원
한때 정론에서 잠시 논란이 일었죠
그당시 아xxxxxx 라는 사람은 권은희를
한국정치를 이끌 훌륭한 여성 구케의원 이라고
입에 침이 마르게 칭찬하더만 지금 권은희의
모습이 어찌되었을까 ㅉ ㅉ
사람보는 눈이 맹인수준임을 인증했네요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8.01.20 -
답글 현 정당명부제의 시스템하에서는 구케들은 모두가 동업자이자
적대적 공생관계죠 소신있는 정치활동은 있을수가없죠
국가 민족 보다 우선이 당이고 패거리 정치의 근원이죠
민주주의 꽃인 삼권분립(입법,사법,행정의 서로견제)을 실현하기 위해선 정당명부제를 폐지해야
입법부나 사법부가 제역활을 할수있다고 봅니다 현시스템은 행정부의 공룡화로 재왕적 대통령권한 운운하며
한때 일부구케들이 의원내각제로 가려하는데 입법부의 권력강화일 뿐이죠 작성자 가을낭만 작성시간 18.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