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그쟈' -최백호-

    봄날이 오면...
    뭐하노 그쟈.

    우리는 너무 멀리...
    떨어져 있는데.

    꽃잎이 피면...
    뭐하노 그쟈.

    우리는 너무 멀리...
    떨어져 있는데.

    /..
    그래도 우리 마음이...
    하나가 되어.

    암만 날이 가도...
    변하지 않으면.

    조금은 외로워도...
    괜찮다 그쟈.

    우리는 너무너무(북도남도)
    사랑하니까
    ../
    https://youtu.be/qK8AmQ8LU2I?t=86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8.01.21 '    '그쟈'        ' 글에 포함된 동영상 동영상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