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쟈' -최백호-
봄날이 오면...
뭐하노 그쟈.
우리는 너무 멀리...
떨어져 있는데.
꽃잎이 피면...
뭐하노 그쟈.
우리는 너무 멀리...
떨어져 있는데.
/..
그래도 우리 마음이...
하나가 되어.
암만 날이 가도...
변하지 않으면.
조금은 외로워도...
괜찮다 그쟈.
우리는 너무너무(북도남도)
사랑하니까
../
https://youtu.be/qK8AmQ8LU2I?t=86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8.01.21
동영상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