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게 보여서 쓴소리 하고 싶었네요.작성자SNIPER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8.01.21
답글무슨 일인가 방송을 접해보니 아직은 괜찮겠네요. 올림픽 지나고는 몰라도요. 너무 심각해지진 마세요. 마음이 급해지면 넓게 못하고 눈 앞에만 보여 문제가 될 수도. 잘 될겁니다.작성자한동네작성시간18.01.21
답글한세기 넘도록 식민지에서 살았으니 현재의 모습으로 살자고 하는 자들이 많고, 반북성향이 뿌리내린 것이 있겠지요
현정권이 잘못하여 지지도 떨어지니 잘못하고 있다는 논리는 어디서 나온 개쓰레기 논리인지 ㅎㅎ 할말이 없네요
나라를 망치는 비트코인 폐쇄의 정당성도 부정하고 정치적으로 이용하는 수구들, 남북한 관계개선을 매국이라 떠드는 언론, 국민이 있다는게 참 답답한 대한민국이 아닐수 없군요.작성자SNIPER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8.01.21
답글야권으로선 절호의 찬스지요. 더구나 이명박의 수사로 그들 세력까지 모두 합세했으니..... 그들로서도 할수있는 모든 걸 던져 현 정권을 흔들어야 살 길이 트일 판이지요. 아마도 거의 마지막 저항이니 그 강도가 최고도에 이를 것이라는 생각입니다.작성자한동네작성시간18.01.21
답글야권의 일치된의견 "평양올림픽" ? 친일, 친미 수구들 가득하니 갈길이 구만리네 ~
이런 상황에서 까대기 하는 인간은 뻔한거 아닌지 ㅡㅡ"작성자SNIPER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8.01.21이미지 확대
답글조선 선수단에 비용이 얼마나 든다고, 비용까지 들먹이며 정권을 까내리냐 ㅅㅂ 욕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