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 '조선, 중앙일보' 민족내부 불신, 대결 조장하지 말라
http://www.jajusibo.com/sub_read.html?uid=37624§ion=sc29§ion2=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1.22 -
답글 더도 덜도 아닌 딱 지금의 댓글만큼만 가면 좋겠네요.
쓰잘데 없는 시비도 없을테고.....
우린 우리가 원하는 만큼은 오래 가도록 하자구요........ 작성자 한동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1.22 -
답글 쓰레기 언론사 많죠
http://v.media.daum.net/v/20180122083258942?f=m
기레기 기사들이 나라를 망치고 있네
평창올림픽. 이명박 표적수사로 지지율이
떨어지고 있다고라 ?
MB 살리려 발악을 하고 있군요.
ㅋ ㅋ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8.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