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방송의 문제점을 말하는 패널이 비트코인의 폐해를 논하는 자리에 폐해주장이 많음에도 같은 수의 패널을 참가시켜 마치 같은 수준으로 찬,반이 갈려있는 듯 보이게했다며 지적하네요.근거없이 맹목적인 균형은 항상 이런 때만 적용하는 언론들--.언제나 이런 짓거리들이 사라질런지요.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1.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