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 조선>이라는 단어가 바닥 서민들만의 고유명사가 아니라 경쟁에 쓸려들어가 허덕이는 모든 사람들의 실체를 알리는 단어라는 걸 알려주는---.경쟁사회란 아무리 화려하고 그럴듯 해도 그속에 빠진 구성원들은 척박하고 피비린내나는 경쟁속에서 죽어갈 수 밖에 없다는........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1.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