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사장 고대영 사장 해임 결의>됐답니다.법대로 한다는 게 이리 오래 걸리고 하는 걸---하여간 늦었지만 다행입니다.축! 해임!세상에 남 해임된 걸 축하해야 하다니.....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1.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