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적당히 좀 하시라고요, 적당히!"
    이명박 기자회견장에서 기자들이 뿔났어요!
    https://www.youtube.com/watch?v=FoWLLYlVE0o
    작성자 ekdrhf 작성시간 18.01.22 '"적당히 좀 하시라고' 글에 포함된 동영상 동영상
  • 답글 어휴, 그렇게 겁나면 큰 소리나 치지 말지!
    그래. 좀 있다 보지 뭐, 조만간 교도소 갈 때.....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1.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