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히 좀 하시라고요, 적당히!"이명박 기자회견장에서 기자들이 뿔났어요!https://www.youtube.com/watch?v=FoWLLYlVE0o 작성자 ekdrhf 작성시간 18.01.22 동영상 답글 어휴, 그렇게 겁나면 큰 소리나 치지 말지!그래. 좀 있다 보지 뭐, 조만간 교도소 갈 때.....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1.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