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대북지원 강변?…"강경화 외교, 밴쿠버회의서 의욕 표명" 日산케이신문 23일 복수의 정부관계자 인용 보도 "강경화, '대북지원 타이밍 저울질 중' 발언도 했다" "일부 찬성 불구 미·일·영 반대로 무산…성명에 빠져" 대북대화 강조문구에 日 "지원 재개로 연결되면 안돼" 출처 : 펜앤드마이크(http://www.pennmike.com ) 수꼴 인터넷 언론도...많은가 봅니다. 조중동 기레기보다 더...심하군요. 십년이면. 둥지틀고...뒤집는 시간 충분했겠죠. 강장관. 이 카페에서도 "비핵화"란 말땜시... 깨졌는디...동네북인가 봅니다. 문정부. 누구의 말대로...참 힘들겠다. 허깨비들의 세상. 에구구...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8.01.24
답글
정확히 짚으신 듯..... 미국으로선 남측의 기반이 불안하지 않을 만큼은 되어있다고 생각됐겠지요. 지네 대통보다 주한미대사가 크게 보이는 곳이니요. 어지간 해선 반미로 돌아서지 않을거라는 믿음을 갖고있을거라는. 그러기에 더 조급하지 않아야하고, 적폐청산작업을 최대한 많이,빨리 해 나가길 바라는데 얼마나 잘 해나갈수 있을런지...... 결국 대중의 뒷심이 얼마나 끈질기게 함께 할건지에!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1.24
답글
다스가 140억을 빼 가도...눈감아 주고. 그네가 중간다리하려다 돌아왔는데도...팽 당하게 냅두고. 그 만큼...씨를 뿌려놨다는 것이겠죠. 쌀국이. 통진당은 해산되어...지리멸렬해지고. 민주당은 둘로 갈라서고...뛰는 수꼴도 잠재우고. 근데...북을 상대하기 쉽지 않으니. 어찌보면... 문정부가 들어선다 해도...남쪽에서 누가 되도. 쌀국은 안심했으리라...봅니다.
작성자
강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8.01.24
답글
허깨비들의 세상! 짝!짝!짝! 아시잖아요? 많이 쌓이고 싸여 터진 거-. 오랜 시간이 필요하다는 거 비정상이 정상이 되는 게 짧고 쉬운거라면 벌써 됐을 ..... 눈에 띄는 일마다 콩콩 뛰면 오래 못갑니다. ...........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1.24
댓글 쓰기
카페 검색